[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쿨코리아 챌린지'가 각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피앤씨랩스의 함진수 대표이사가 여름철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위한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 ‘쿨 코리아 챌린지’는 얇은 의류를 통해 여름철 2~3도 체감 온도를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실용적인 목적과 환경보호와 지구온난화에 적극 대응하는 공익 운동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각계각층의 리더가 간편한 옷차림으로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소셜미디어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피앤씨랩스 함진수 대표는 티젠의 김병희 대표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냉감 소재를 이용한 티셔츠를 착용하고 챌린지에 참여했다.
함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지구 온도를 낮출 수 있도록 피앤씨랩스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으며 사무동 뿐 만 아니라 제조현장에서도 냉감‧친환경 소재의 유니폼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함진수 대표는 다음 주자로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에듀테크기업 ‘디쉐어’의 김원태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피앤씨랩스는 국내 마스크팩, 클린징 패드 시트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선도 기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300종 이상의 원단 풀을 확보하고 고품질 원단관리 시스템과 R&D역량을 통해 고객만족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출처 :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