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시트 전문 제조업체인 ㈜피앤씨랩스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포잇(Forit)’이 LA에서 개최되는 ‘K-컬렉션 위드 케이콘 LA 2023(K-COLLECTION with KCON LA 2023)’의 참가기업으로 선정됐다.
케이콘은 한국 음악 공연과 뷰티, 푸드 등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쇼가 결합된 K-컬쳐 페스티벌로, 2012년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오프라인 누적 관객 148.6만명을 돌파한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이다.
이번 ‘케이콘 LA 2023’과 연계해 개최하는 ‘K-컬렉션’은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과 CJ ENM이 함께 진행하는 동반진출지원사업으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에게 현지 바이어, 소비자들과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판촉전을 진행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돕고 있는 사업이다.
그 가운데 ‘포잇’이 이번 ‘K-컬렉션 위드 케이콘 LA 2023’의 참가기업으로 선정돼 컨벤션을 찾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포잇’은 국내 마스크시트&원단 개발 기업인 ㈜피앤씨랩스에서 만든 브랜드로, 리프팅 전용 특수 신소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처진 얼굴의 탄력을 되찾아 줄 수 있는 리프팅패치, 예민한 피부 진정 효과에 우수한 ‘아줄렌’ 성분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회사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K-팝 열풍이 불어오면서 K-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해외 소비자들의 의견과 반응을 직접 볼 수 있는 소통의 기회로 생각하고 있다. 이번 케이콘 LA 2023 행사를 통해서 해외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K-뷰티 산업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콘 LA 2023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센터와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