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씨랩스(대표 함진수)는 9일 서울 중구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에서 UNGC 가입 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행과 이를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UNGC는 전 세계 167개국 2만3000여 개 회원사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로, 지속가능한 성장과 전략적인 차별화를 추구하는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지표와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회원사들은 사회적 책임, 환경영향평가를 넘어, 투명하고 성숙한 조직 문화를 구축하며, 이를 ESG(환경, 사회, 기업 거버넌스) 경영전략에 통합하고 있다.
함진수 대표는 “PNC Labs는 국내 마스크팩 및 패드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는 대표 기업으로서,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유럽, 미국 등의 글로벌 업체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K-Beauty의 발전과 국내 및 글로벌 시장 변화와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선도적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스메틱 원단 업체 최초 UNGC 가입을 통해 UNGC 10대 원칙을 지지하며 경영 전략에 내재화함으로써 대외적으로 PNC Labs의 경영 방침과 전략을 선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고, 기업의 신뢰도 향상과 경쟁력을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PNC Labs는 UNGC 가치를 성실히 이행하며 기업 지속가능성 증진 활동을 추진할 것이며 나아가 협력사, 계열사에 UNGC 이니셔티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피앤씨랩스, 코스메틱 원단 업체 최초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최고관리자
202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