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마스크시트 전문 제조업체 ㈜피앤씨랩스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리는 ‘2024 코스모뷰티 서울’에 참가한다.
‘코스모뷰티 서울’은 1987년 국내 최초 개최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보유한 퍼스널 케어 중심의 산업 전문 전시회다. K-뷰티 산업의 트렌드와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의 뷰티 미용 박람회다.
㈜피앤씨랩스는 코스메틱 마스크 시트, 패드 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친환경 원단을 비롯한 자체 개발 원단, 추출물 원단, 패드 원단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사 브랜드인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포잇(FORIT)’의 전 제품과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스팟 케어 패치 신제품까지 미리 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피앤씨랩스 관계자는 “4만명 이상의 국내외〮 바이어, 참관객과의 교류가 이루어지는 홍보의 장인 만큼 다양한 관계가 형성돼 수출 유통망이 확대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기고 있다”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마스크팩, 토너 패드 등 뷰티 원단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세계적인 K-뷰티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첫 코스모뷰티 박람회 참가인만큼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특가판매를 통해 포잇 브랜드 홍보에도 힘 쏟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출처] 피앤씨랩스 ‘2024 코스모뷰티 서울’ 박람회 참가 - 세계일보 (segyebiz.com)